본문 바로가기
발빠르게 놀아보자

인천 계양 월드킹 키즈카페/ 대형키즈카페 주말 오픈런 후기.

by vm-vm 2024. 6. 25.
반응형

대형키즈카페로 유명한 월드킹이 저희 동네에 오픈하였다고 하여서 다녀왔습니다. 계양구에 키즈카페가 많이 없어서 다른 지역으로 많이 가는 편인데 오픈 소식이 너무 반가웠네요. 주말에 방문한 후기를 적어볼게요.

 

 

 

 

 

위치와 정보

"월드킹 인천계양점"

- 인천 계양구 안남로 548 5층
- 매일 10시부터 20시까지
- 0507 1376 5261
- 어린이 2시간 15,000원
            1시간  9,000원(추가 10분당 1,200원)
  보호자(종일/음료제공) 7,000원
- 어른, 아이들 모두 양말필수
- 150센치 이하 어린이만가능

- 미니룸 2시간 1만 원(외부/배달가능)
- 파티룸 2시간 2만 원(외부/배달가능)
- 외부음식 일절 반입금지(이유식가능)
- 주차 건물지하주차장(최대 3시간 무료)

 

 

 

 

다른 지점 월드킹 키즈카페를 방문하였을 때, 오픈런이었는데도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그래서 이번에도 주말 오픈런을 하였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더라고요. 2시간 이용후 집에 가려고 하니 그때쯤에 손님들이 오시기 시작하였습니다.

 

 

일단 월드킹 키즈카페는 코인으로 이용하는 놀이템이 많아요. 그런데 정말 동전이 아니라 이용수단으로 사용하는 장난감 코인입니다. 그런데 코인을 받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저는 입장료를 현금으로 결제하였어요. 그 외에도 여러 가지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키즈카페 내부

 

 

키즈카페답게 간식거리도 정말 많았어요. 과자, 음료수 외에도 냉동식품도 있어서(도시락, 컵밥, 만두, 피자등) 구매 후 셀프로 조리해서 먹으면 된답니다. 그리고 어른 입장료에 음료수 1개가 포함되어 있는데, 저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먹었는데, 어느 카페 못지않게 커피가 맛있었습니다. 

 

 

 

정말 대형키즈카페답게 앉을 수 있는 자리는 정말 많았어요. 자리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생각지도 못한 곳곳에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서 놀랐답니다.

 

 

여자아이답게 입장 후 제일 먼저 선택한 곳은 주방놀이예요. 어른인 저도 갖고 싶을 정도의 부엌 퀄리티입니다. 오픈부터 여러 가지 주방 도구들이 여자아이들의 마음을 뺏어놓기 좋아 보였어요.

 

 

 

 

미니 회전목마와 여러 가지 놀이기구도 정말 좋아했어요. 이용가격은 무료입니다. 그래서 원 없이 종류별로 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부담 없는 놀이동산처럼 신나게 놀아주었습니다. 작동을 못해서 이용은 못하였지만 맨 오른쪽 사진에 게임기도 인기가 많았어요.

 

 

 

미니 슬라이드도 있어요. 경사가 있는 듯싶지만 생각보다 느리게 내려가는 미끄럼틀. 아이가 당황스러워하더라고요. 그래도 즐거운 공간입니다. 트램펄린 공간도 엄청 큽니다. 저희가 오픈런이어서 전세 낸 듯이 자유롭게 이용하였어요. 노랫소리도 크게 들리고 신나는 점핑을 할 수 있었습니다.

 

 

코인으로 이용가능한 인생포토예요. 저희는 코인을 다 써버려서 이용할 수 없었네요. 키즈카페에 인생포토가 있다니, 아이와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어서 더 좋을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낚시존입니다. 낚시를 하여서도 코인 얻는 것이 가능합니다. 5마리를 잡으면 코인 1개로 교환가능해요. 아이가 어려서 제가 열심히 잡았는데, 글쎄 제가 잠깐 한눈 판 사이에 잡았던 물고기를 다시 어항으로 집어넣어 저희는 코인을 받을 수 없었답니다. ㅠㅠ 

 

 

 

 

11시 오픈하는 게임존입니다. 키즈카페가 10시 오픈인데 같이 오픈하지 않아서 조금 기다려야 했어요. 받은 코인을 이곳에서 모두 쓰려고 하다 보니 기다리게 되었네요. 게임존에 코인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게임코너도 많았어요.

 

 

저희가 코인을 모두 썼던 사탕 뽑기 게임이에요. 이게 왜 재미가 있는 건지 모르겠어요. 아이도 엄청 신나 하고 저도 덩달아 신나 하며 게임을 하였답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사탕과 과자를 많이 뽑게 돼서 놀다가 쉬면서 하나씩 까먹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사진에 보이는 게임은 모두 다 코인 없이 사용가능했어요. 두더지 게임도 많이 하고, 119 소방차 운전사도 되어보고요. 코인이 없어도 즐길 수 있는 게임이 한가득이에요.  

 

 

 

사진 두 개는 코인이 필요한 게임이에요. 코인을 다 써버려서 그냥 눈으로만 만족해야 했어요. 컴퓨터 PC존도 있습니다. 컴퓨터는 코인 없이 가능하고요. 핸드폰을 충전기도 비치되어 있네요. 

 

 

 

장난감 존이에요. 여기도 인기 많아요. 온갖 장난감이 모두 모여 있어서 그런지 남자아이들한테 인기가 많았어요. 여자아이들도 좋아하는 티니핑, 구두, 가방 등등 마음을 사로잡을만한 장난감이 한가득이에요. 저도 어떤 장난감이 있나 구경하는데 재미있더라고요. 저희 아이는 늘 그렇게 유모차를 끌고 다니네요. 동생이 갖고 싶은 거니? 그리고 자동차 경주레일도 한참 가지고 놀았어요.

 

 

 

 

아이들의 영웅존?입니다. 내 마음대로 이름 짓기. 호호

경찰제복과 소방관제복도 입어볼 수 있고, 장난감들도 같은 콘셉트로 준비되어 있어요. 

 

 

월드킹 방문후기

어른들을 위한 안마기도 있고, 곳곳에 온 가족이 와서 잘 놀다 갈 수 있게 잘 만들어 논거 같았습니다. 미니룸, 파티룸은 미리 예약하시면 더 프라이빗하게 키즈카페를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은 거 같아요. 파티룸은 외부음식, 배달음식 가능하니 먹을 거 걱정 없이 놀러 오시면 될 것 같았어요. 워낙 넓어서 주말에도 여유 있게 느껴지니 무조건 방문해 보세요. 2시간 순식간에 지나가서 추가 결재를 해야 되는 상황이 올지도 모른답니다.

 

 

 

저는 성의있는 블로그 후기를 남겼으니 다음 방문 시에 코인 30개는 받아놓은 셈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