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빠르게 놀아보자

인천 와글아이 앨리웨이 키즈카페 / 노란 볼풀장에 매력적인 키즈카페

by vm-vm 2023. 8. 29.
반응형

한참 키즈카페 검색을 하던 시절이 있었어요. 그때는 아이가 시각적인 것에 좀 더 반응을 하던 개월수여서 그랬는지, 제 눈에는 노랗고 넓은 볼풀장이 있는 이곳 와글 아이 키즈카페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큰 아이들은 조금 심심할 수 있지만 그래도 즐길거리가 소소하게 있는 와글 아이 키즈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위치와 정보

- 인천 미추홀구 숙골로  88번 길 12 인천앨리웨이 컬처동 2층
  (도화역 3번 출구 415m/ 0505-1446-0531)
- 매일 10시부터 21시까지
- 이용시간 2시간 기준/추가 10분 1천 원
  소인 22,000원(12개월부터 13세까지/12개월 미만 증빙서류지참)
  대인   5,000원(경로우대자 65세 이상 무료입장/증빙서류지참)
- 양말필수
- 주차 4시간 무료

 

이용규칙

- 양말 필수로 지참하시고, 현장에서도 구매가능합니다.

- 보호자 동반 입장 필수/ 교대입장불가

- 대인티켓은 음료가 포함되지 않음

- 외부음식 반입불가

- 주중에는 오전시간에 단체 고객이 있을 수 있으니 방문 전 전화확인필요

 

 

내부사진

오픈하자마자 아이가 아닌 제가 달려간 곳은 노란 볼풀장이에요. 왜 어른인 제가 설레던지. 어렸을 적에 볼풀장을 정말 정말 갖고 싶었는데 그게 아직까지 생각이 나네요. 이제는 큰 감흥이 없지만 그래도 볼풀장을 보면 괜히 신이 나요. 이곳은 제가 가 본 볼풀장 중에는 가장 컸어요. 어른도 걷기에 벅찰 정도로 공이 가득해서 키가 작은 어린아이들은 걷기엔 조금 힘들 수 있겠네요.

 

 

볼풀장
볼풀장

 

볼풀장에 튜브 있는 곳은 처음이에요. 볼풀 수영을 하라는 것일까요? 볼풀장 뒤쪽으로는 미끄럼틀도 있어요. 볼풀이 노란색이어서 그런지 사진도 잘 나와요. 

 

와글아이 볼풀장와글아이 볼풀장와글아이 볼풀장
와글아이 볼풀장

포토존도 있어요. 저 작은 그네에 아이가 오래 앉아있었어요. 흔들거리는 게 재미있을 나이죠.

 

와글아이 볼풀장
와글아이 볼풀장

 

 

키즈카페 볼풀장 콘셉트가 해변인지, 해변에 안전요원이 앉아 있는 의자처럼 생겼어요. 여기도 포토존 이에요. 의자 높이가 높아서 어린아이들은 혼자 앉히면 조금 위험해 보였어요. 그리고 볼풀장 깊이 40-50센티 정도 된다고 해요. 그럴 아이는 없겠지만 다이빙 금 지래요. 누군가 다이빙을 시도했던 것일지. 아무쪼록 안전해 보이는 볼풀장에서도 안전하게 규칙을 지키며 잘 놀아보아요

 

 

 

 플레이폴존  플레이폴존  플레이폴존
플레이폴존

플레이볼존입니다. 노란 볼풀장에서 놀다 오니 이곳은 너무 아담하네요. 공을 던지고 골인시키고 발로 차며 자유롭게 놀 수 있어요. 한쪽 벽 쪽에 게임이 플레이되는데 공을 던지면 뭔가를 맞히고 하면서 놀 수 있더라고요. 신랑도 공 던지며 노는데 스트레스가 풀리는지 혼자 몇 번이고 던지더라는.. 그 스트레스가 바로 나야? 

 레이싱파크  레이싱파크  레이싱파크
레이싱파크

키즈카페가 넓긴 하지만 레이싱파크가 있을지는 생각도 못했어요. 생각보다 퀄리티가 굿이에요. 레이싱파크는 안전을 위해서 110센티 미만의 어린이는 혼자 탑승이 불가능하고, 어른과 같이 탑승해야 해요. 딸아이가 무서워할 줄 알았는데 잘 탔어요. 한번 타고 한번 더! 탔답니다. 인기가 많아서 평일이었는데도 줄을 서서 기다리더라고요. 그리고 1시간 운행하고 30분 점검하는 식으로 운영하고 있어요. 운행시간에 직원이 없을 경우 입구에 있는 벨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과녁맞히기
과녁맞히기

사진마다 아빠가 더 신나 있는 모습. 기분 탓일까요. ^^ 쉽게 과녁 맞히기 놀이도 할 수 있어요.

 

과녁맞히기
트램펄린

작지만 트램펄린도 있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정도만 트램펄린이 있는 건 아닌데 제가 다녔던 곳에  비해 규모는 작았어요. 그래도 트램펄린 없으며 섭섭하죠. 때마침 아무도 없어서 아이가 신나게 뛰고 놀았어요. 여기서 흠뻑 놀아야 오늘 저녁에 꿀잠을 잘 수 있으니 방해하지 않고 두었습니다. 신나 신나.

 

와글아이내부
와글아이내부

이 장난감? 제품이름? 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곳 키즈카페에서도 상당히 집중하는 놀이예요. 저도 정말 진지하게 사주고 싶더라고요. 너무 잘 가지고 놀아서요. 저는 저 동그라미가 모여있는 게 상당히 어지러운데 말이죠

 

튜브슬라이드
튜브슬라이드

튜브슬라이드입니다. 이것도 엄청 인기 많았어요. 아이들이 보면 내려와서 타고 내려와서 또 타고 반복하고 있었어요. 튜브슬라이드는 안전을 위하여 24개월 미만의 영유아는 보호자와 같이 탑승해야 합니다. 그것도 그럴 것이 속도 은근히 빨라요. 딸이 이것도 타고 내려오면 울진 않을지 걱정했는데 세상에 또 타자고 ^^ 엄마가 너무 너를 약하게 봤구나. 그 덕에 아빠도 열심히 슬라이드를 즐겼답니다. 

 

후기

직원들도 친절하고 시설들도 깨끗이 잘 관리되어 있는 것 같아 또다시 방문해 보고 싶은 인천 와글 아이 키즈카페입니다. 평일 방문에도 손님들이 많았던걸 보니 주말에는 북적북적할 것 같아요. 가실 거면 빨리 가셔서 여유롭게 즐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외에도 낚시존, 편백존, 수유실, 주방놀이, 매점도 있었어요.  이곳 콘셉트상 이쁜 사진을 사진첩 가득가득 채울 수 있고, 가격이 조금은 비싼 감은 있지만 시설이 알차게 없는 게 없는 키즈카페라 충분히 만족하실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건물에 식당이나 쇼핑할 수 있는 상가들이 많아서 아빠들에게 살짝 아이 맡기고 엄마들은 아이쇼핑을 즐겨도 좋겠네요!

반응형